Food

[태전동 맛집] 태전 꼬지사케 방문 후기 - 전체 메뉴

우주로그 2022. 8. 27.

이제 어느듯 가을가을한 날씨로 변해가고 있네요.

 

선선해진 날씨에 태전동 꼬지사케 선술집에 방문을 했습니다.

위치는 태전동 서원프라자2 이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는 사케를 파는 만큼 일본 풍으로 꾸며 있습니다.

테이블은 9석 정도 되며, 그렇게 큰 가게는 아니어서 조용히 먹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창가쪽에서는 공원을 바라보며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좋습니다.

 

사케집이니, 사케 메뉴를 먼저 살펴볼까요.

다양한 사케가 있고, 도쿠리, 히야또 처럼 작은 양으로 먹을 수도 있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칵테일사케도 판매하고 있네요.

다음에는 먹어봐야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히야토를 시켜봤습니다.

이건 시원하게 먹을 수 있도록 얼음에 병이 담궈져 나오며, 병 안에도 얼음이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먹는 내내 시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제 전체 메뉴를 보겠습니다.

메뉴판에 중복되는 메뉴가 좀 있기는 하지만, 구성이 참 다양해서 오히려 고르는데 고민이 많이 되네요.

 

저는 이번에 매운오돌뼈주먹밥과 오꼬노미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매운오돌뼈주먹밥은 이름처럼 많이 매운편이며, 크게 특별함은 없는 아는 맛 오돌뼈제육 맛입니다.

 

두번째 음식은 오꼬노미돈가스입니다.

돈가스 위에 가스오부시와 오꼬노미 소스를 뿌려서 나왔습니다.

가스오부시가 듬뿍 뿌려져 있고, 소스도 맛있어서 식사용이나 어린이와 함께 왔을 때 추천할 만한 메뉴입니다.

 

항상 아이와 오기 때문에, 다음에 오더라도 오꼬노미돈가스는 또 시켜볼 것 같네요.

 

선선한 가을 사케 한잔 하면 어덜까요?

댓글